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옥션, 감귤 등 겨울철 신선식품 최대 41% 할인 판매

시계아이콘01분 00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연말 특별 패키지 포장배송 서비스

옥션, 감귤 등 겨울철 신선식품 최대 41% 할인 판매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옥션이 오는 13일까지 신선식품 전문관 ‘파머스토리’를 통해 겨울철 인기 신선식품 4종을 최대 41% 할인판매하고, 연말 특별 패키지 포장배송 서비스 및 다양한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금주의 추천 스토리’ 코너에서는 겨울철 인기 먹거리 4종을 특가 판매한다. ‘오명필 생산자의 고당도 감귤 5kg(2S)’를 34% 할인한 9900원에 선보이며, ‘김정섭 생산자의 황금향 5kg(30~40과)’은 28% 할인한 2만4900원에 판매한다. 모두 제주 서귀포에서 수확한 상품들로, 제철을 맞아 당도가 높고 과즙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대표 겨울간식으로 꼽히는 전남 무안 ‘박명주 생산자의 무농약 꿀고구마 5kg(1만3900원)’와 전남 보성 ‘임상철 생산자의 골드키위 2kg(9900원)’ 등도 준비됐다. 해당 상품들은 연말을 맞아 특별 제작된 선물용 패키지 ‘파머박스’에 포장해 배송될 예정이다.

이번 기획전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금주의 추천 스토리’ 상품 구매 후 오는 20일까지 포토상품평을 남긴 고객 20명을 추첨해 구매한 상품과 동일한 제품 한 상자를 증정한다. 당첨결과는 23일 이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머스토리 상품 추천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페이지 내에 준비된 다양한 파머스토리 제품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추천하기’를 클릭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최다 투표수를 획득한 1위 상품을 무료로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된 무료상품(배송비 2500원 별도)은 23일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파머스토리’는 지역 농수축산물을 생산자가 소비자들에게 산지직송으로 판매하는 옥션의 신선식품 전문관이다. 이곳에서는 옥션 식품 담당자가 직접 산지를 방문하거나 샘플을 통해 엄선한 고품질의 상품만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이고자 생산자 실명제와 품질 불만족 시 무료 반품 서비스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임학진 옥션 식품팀장은 “연말을 앞두고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겨울 신선 먹거리를 할인가에 선보이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특별 패키지인 ‘파머박스’에 포장되어 배송되기 때문에 선물용으로 좋은 반응을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