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페레로, 크리스마스 대표 4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기는 크리스마스 에디션 4종 선봬


페레로, 크리스마스 대표 4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이탈리아 프리미엄 초콜릿 기업 페레로(Ferrero)가 이탈리안 감성의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만들어 줄 크리스마스 대표 4종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페레로가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선보인 페레로 로쉐 T3 스텔라는 크리스마스 트리 오너먼트로도 활용 가능하다. 황금빛 별 모양의 패키지가 어디에 두어도 고급스러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완성해 준다. 가격은 2500원(3개입)이다.


큐브리본으로 장식된 선물상자 모양의 페레로 로쉐 T6 큐브는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크리스마스의 즐겁고 설레는 분위기를 느끼게 해준다. 가격은 6개입(5000원)이다.

페레로의 대표 3대 프랄린으로 구성된 페레로 콜렉션 T24와 T32는 파티선물로 제격이다. 고소한 통 헤이즐넛과 부드러운 헤이즐넛 크림, 바삭한 웨하스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 황금빛 페레로 로쉐, 다크 초콜릿볼과 촉촉한 다크 초콜릿 크림의 깊고 세련된 맛을 느낄 수 있는 페레로 란드 누아, 화이트 아몬드와 부드러운 코코넛 크림, 코코넛 조각으로 마무리해 섬세한 맛을 내는 라파엘로가 함께 들어있어 초콜릿의 다양한 맛을 경험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샴페인과도 잘 어울려 크리스마스 파티 핑거 푸드로도 제격이다. 가격은 T24는 2만원(24개입) T32는 2만5000원(32개입)이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