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호남대 문화콘텐츠사업단, 아틀리에-데이터마케팅 4차 특강

시계아이콘00분 1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호남대 문화콘텐츠사업단, 아틀리에-데이터마케팅 4차 특강 호남대학교 문화콘텐츠인재양성사업단(단장 김명중)은 2일 현명관 5층 강의실(5507-5호)에서 ‘아틀리에-데이터마케팅’ 프로젝트 4차 특강을 실시했다.
AD


‘소셜 빅데이터 분석방법 및 관련사례’ 주제로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호남대학교 문화콘텐츠인재양성사업단(단장 김명중)은 2일 현명관 5층 강의실(5507-5호)에서 ‘아틀리에-데이터마케팅’ 프로젝트 4차 특강을 실시했다.


프로젝트 참여 학생 12명을 대상으로 한 이날 특강은 ‘소셜 빅데이터 분석방법 및 관련사례’를 통해 빅데이터 분석방법 및 관련사례에 대한 이해력 제고와 통계적 분석법 함양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특강에서 연세대 기술경영연구센터 천영준 연구원은 ‘빅데이터 마케팅을 통한 미러리스카메라’를, 연세대 경영연구소 문희진 박사는 ‘데이터기반 기술금융’을 주제로 강연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