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맞이 인스타그램 해시태그이벤트 실시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는 베이글 콘셉트 매장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베이글크리스마스’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2월25일 크리스마스당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베이글 콘셉트 매장에서 베이글을 먹고 인증샷을 찍어 ‘#베이글크리스마스’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다. 인증샷을 업로드 할 때 카페베네 베이글을 함께 먹고 싶은 친구의 아이디를 @태그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특히 태그된 친구와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상품을 짝수로 제공한다. 1등 당첨자(1명)에게는 애플의 최신 아이폰 시리즈 6S 2개를 증정해 친구와 커플폰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2등(5명)에게는 각각 베이글&크림치즈더블휩 세트 30개를, 3등(500명)에게는 각각 베이글&크림치즈 더블휩 세트를 2개씩 제공한다. 당첨자는 2016년 1월10일 카페베네 공식 블로그(caffebeneblo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페베네는 지난 4월 아메리칸 빈티지 풍의 인테리어와 베이글 중심의 메뉴를 도입한 베이글 콘셉트 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 소비자의 취향과 선호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9종의 베이글과 14종의 크림치즈 더블휩을 기본으로 매달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