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명품 소형주택이 탄생을 앞두고 있다.각종 대형호재로 주목 받고 있는 경기도 평택, 그 중 최고의 상권이 형성되어 있는 ‘평택역 꿈의 도시 두드림’이 그 곳이다.
꼼꼼한 디테일과 시대를 앞지르는 경쟁력을 가진 대도산업건설과 최고의 품질을 가진 한화L&C와 삼성전자, KCC, 세비앙 등메이저와 함께 만드는 대한민국 최고 명품 브랜드 메이저 소형주택 1호 ‘꿈의 도시 두드림’은 오픈 전부터 입소문을 들은 투자자들 사이에서 인기다.
‘한화L&C’가 건자재 납품으로 시공참여하며 한화L&C의 기술력이 담긴 소형주택이 탄생하는 것이다.
창호부터 가구, 마감재, 욕실타일, 상판, 등 거의 모든 자재들을 한화L&C에서 도맡아 진행할 계획이다.
전 세대가 풀빌트인으로 구성, 최고급 인테리어 자재가 사용될 예정이며기존의 소형주택과 차별화된 대형 평형대 아파트에서만 볼 수 있었던 개인 금고가 제공되고 시대에 발 맞춰 나가는 스마트폰 무선충전기가 제공된다. 획기적으로 수도세 절감에 도움이 되는 절수페달까지 갖춰져 임대인과 임차인 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것으로 전망된다.
평택역, AK플라자와 로데오거리 앞에 위치한 ‘꿈의 도시 두드림’은 각종 금융기관, 영화관, 의료시설, 관공서들이 즐비한 곳에 위치하며 지하4층 ~ 지상 18층 규모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1인이 살기에는 넉넉한 2인 거주 안성맞춤 공간인 ‘꿈의 도시 두드림’은 12월 초 오픈을 앞두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분양문의 1877-9990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