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한달 간 던킨 X-mas 도넛팩, ‘가스파드와 리사’ 인형 판매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옥션이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이벤트를 시작으로 던킨도너츠와 함께하는 ‘가스파드와 리사’ 크리스마스 모바일 특급 콜라보 행사를 12월 한달 간 진행한다.
이번 옥션 모바일 콜라보 마케팅을 함께 진행하는 던킨도너츠는 매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시즌도넛과 케익, 쿠션 등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품귀현상을 일으켰던 ‘무민’ 프로모션에 힘입어 올해는 ‘가스파드와 리사’캐릭터를 활용한 마케팅활동을 옥션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사전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스파드와 리사’와 함께하는 2016년 운세보기 코너에서는 내년도 나의 키워드를 확인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설문조사 이벤트도 마련했다.
응모방법은 연인, 가족 등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낼 예정인 이를 선택해 페이스북에 공유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1900명에게 ‘가스파드와 리사’ 인형을 증정한다. 당첨결과는 응모 즉시 확인 가능하며, 경품은 12월8일부터 일괄배송 될 예정이다.
12월 한달 간 진행되는 모바일 특급콜라보 행사에서는 ‘던킨 X-마스 도넛팩’(8개, 1만1000원) 구매 시 ‘가스파드와 리사’인형을 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주중 오전 10시 모바일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각 1000개씩 준비됐다. 구매한 도넛팩은 e쿠폰으로 전송되며 ‘가스파드와 리사’ 인형은 옥션 회원정보에 기재된 주소로 무료 배송된다. 또한, 구매한 e쿠폰을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제품으로 교환 시 각 매장에 진열되어있는 ‘가스파드와 리사’ 인형(3000원)도 추가로 구매할 수 있다. (단, 매장마다 인형 수량은 상이할 수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