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앱크로스, 모바일 AOS '리그오브마스터즈' 글로벌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앱크로스, 모바일 AOS '리그오브마스터즈' 글로벌 출시
AD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앱크로스는 모바일AOS게임 '리그오브마스터즈(이하 LOM)'를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LOM은 유저들끼리 실시간 대전이 가능한 정통 AOS 장르의 모바일 게임이다. 여기에 캠페인, 던전, 퀘스트 등의 RPG 요소를 추가했다. 게이머들은 실시간 대전시 친구등록 및 방만들기 기능을 통해 함께 채팅을 나누고 플레이할 수 있다. 한 판이 5~10분만에 끝나 게이머들은 속도감 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LOM이 지난달 10일 국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출시한지 일주일만에 전체 앱 순위 4위까지 등극하는 등 좋은 성과를 거둔 바 있다. 앱크로스는 중국 출시 이전에 글로벌 출시를 통해 게임이 다시 한번 도약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손일홍 앱크로스 대표는 "1개월간 국내 서비스를 진행하며 유저들의 모바일 AOS에 대한 갈증을 다시 한 번 알 수 있었다"며 "해외에서도 LOM이 반드시 통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앱크로스는 이번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게임내 최고 등급인 4, 5성 챔피언을 소환할 수 있는 이벤트, 3대3 팀제 토너먼트 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