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써모스, 북유럽 감성 'JNL 달라호스 에디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는 북유럽 감성이 담긴 'JNL 달라호스 에디션'을 오는 17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JNL 달라호스 에디션'은 작년 플라워 및 도트 에디션 이후 써모스코리아에서 두 번째로 선보이는 JNL 디자인 텀블러다. 이 제품은 베스트셀러 텀블러 JNL에 귀여운 말 모양의 스웨덴 민속공예품 '달라호스(Dalah?st)'를 활용한 디자인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색감의 달라호스가 그려진 두 가지 패턴으로 만나볼 수 있다.

JNL은 2013년 출시된 이래 원터치 오픈과 초경량 무게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며 350ml 용량 기준, 무게가 170g으로 가볍기에 휴대성이 뛰어나다. 특히 원터치 오픈으로 손 쉽게 뚜껑을 열고 음료를 마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음용구도 원터치로 쉽게 분리 세척할 수 있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JNL 달라호스 에디션은 두 가지 디자인에 350ml, 500ml 두 가지 용량으로 선보이며, 써모스가 입점된 주요 백화점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백화점가 기준으로 350ml는 6만 6천원, 500ml는 6만 9천원이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작년에 큰 사랑을 받은 첫 번째 JNL 디자인 텀블러인 플라워 및 도트 에디션 이후 디자인 텀블러 출시를 기대하는 고객 분들을 위해 새로운 디자인의 텀블러를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달라호스는 예로부터 스웨덴에서 행운을 가져다 주는 상징으로 잘 알려져 있어 곧 다가올 수능을 대비한 선물로도 제격일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