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인력 채용, 글로벌 경쟁력 개발 기회 제공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JTI코리아는 15일과 16일 양일간 삼성동 코엑스 B1홀에서 개최되는 '2015 외국인 투자기업 채용박람회'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코트라(KOTRA)가 주관하는 외국인 투자기업 채용박람회는 우수 인재를 채용하고자 하는 외국인투자기업 100개사 및 외국인 투자기업 취업 희망 구직자를 대상으로 이뤄진다.
메비우스, 카멜 등을 생산하는 JTI코리아는 이번 박람회에 참가해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구직자들은 JTI 부스를 방문해 취업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우수한 구직자들은 현장 인터뷰를 통해 채용의 기회를 갖게 된다.
JTI코리아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점프 매니지먼트 트레이니(JUMP Management Trainee) 및 각 부서 스텝 동계 인턴 (STEP: Step Toward Enterprising Professional)을 채용할 예정이다.
점프 매니지먼트 트레이니로 채용되면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3개국에서 각 8개월씩 일하는 글로벌 경쟁력 개발의 기회가 제공되며, 실무 경험을 쌓은 후에는 JTI코리아 핵심 관리자로 성장하게 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