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미인애, 열애설 휩싸이자 인스타그램에 글 올려…상대는 누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장미인애, 열애설 휩싸이자 인스타그램에 글 올려…상대는 누구? 장미인애. 사진=장미인애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장미인애가 한 일반인 사업가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자신의 심경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장미인애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좀 가만히 두세요. 부탁드립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는 이날 불거진 연인과의 홍콩여행 보도에 대한 심경으로 보인다. 현재 그의 인스타는 비공개 상태로 바뀌었다.


이날 한 매체는 "장미인애가 지인의 소개로 만난 사업가와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며 "그는 장미인애가 힘들어할 때 옆에서 지켜봐주고 응원했던 사람"이라고 보도했다.

그러나 해당 열애설의 상대는 이미 지난 5월 열애를 인정한 12세 연상의 외국계 펀드 회사의 대표인 것으로 드러났다.


당시 소속사 측은 "장미인애가 연상의 남자친구와 2년 가까이 교제해 오고 있다"며 "두 사람이 예쁘게 만나고 있지만 구체적인 결혼 계획은 아직 없다"고 밝혔다.


한편 장미인애는 2013년 11월 향정신성의약품으로 분류된 프로포폴을 상습 투약한 혐의로 징역 8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은 후 자숙해왔다. 이후 자신의 이름을 딴 패션브랜드를 론칭해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