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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포머스, 상해 신세계百 입점 "中 공략 본격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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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포머스, 상해 신세계百 입점 "中 공략 본격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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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3차원 입체자석교구 맥포머스를 개발ㆍ유통하는 한국짐보리㈜짐월드가 중국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 있다.


한국짐보리㈜짐월드는 중국 상해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맥포머스는 지난 해 중국 최대 홈쇼핑 채널 동방CJ에서 '맥포머스 미라클브레인'을 론칭한 것을 필두로 올해 5월에는 '2015 북경 국제 완구&유아용품 박람회(Beijing International Toys & Preschool Tools Exhibition)'에 참가했으며, 7월에는 현지 법인인 '맥포머스 차이나'를 출범하고 세계 최대 규모의 영유아 산업전시회인 '2015 상해 국제 유아용품박람회(Shanghai International Children Baby Maternity Industry Expo 2015)'에 참가하는 등 중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상해 신세계백화점 입점은 맥포머스 자체적으로도 최초의 단독 매장 출점이며, 전 세계적으로도 자석교구가 단독 매장으로 오픈을 하는 것은 최초라는 점에서 매우 큰 의미를 갖는다. 또한 중국 내 유사품 모조품과의 확실한 차별화를 할 수 있는 발판 마련에 목표를 두고 있다.

맥포머스는 상해 신세계백화점 입점에 이어 오는 10월에는 아시아 최대의 장난감 및 유아용품 박람회인 '중국 완구 박람회(China Toy Expo 2015)'에 참가를 앞두고 있다. 이 박람회는 중국 내 주요 생산 지역의 업체들이 함께 등장하는 세계 유일의 박람회로, 1,400개에 달하는 업체가 참여해 중국은 물론이고 아시아에서도 최대규모를 자랑한다.


짐월드 관계자는 "맥포머스는 중국 최대 홈쇼핑 론칭과 대형 백화점 단독 매장 입점 및 대형 박람회 참여 등 적극적 유통 채널 확보를 통해 중국의 일반 소비자들과 B2B 소비자들까지 공략, 본격적인 성장을 꾀하고 있다"라며, "이번 상해 신세계백화점 입점은 맥포머스가 현재 42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세계 토이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전략 지역이 중국이라는 판단 하에 성사 되었다. 앞으로도 중국 시장에서 맥포머스가 더욱 발돋움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펼쳐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짐월드는 지난 15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신제품 '맥포머스 슈퍼 스팀'을 론칭, 작년 대비 10% 상승된 판매량을 기록하며 국내 시장에서도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맥포머스 및 맥포머스 슈퍼 스팀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맥포머스 공식 홈페이지(www.magformers.co.kr) 및 혹은 02)596-0949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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