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불편 겪어…CJ CGV "진심으로 사과, 환불 조치"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상영관인 CJ CGV가 온라인 접속량 폭주로 인터넷 예매·환불 서비스에 장애를 겪다 8시간만에 정상화됐다.
28일 CJ CGV에 따르면 추석 연휴 셋째 날인 이날 정오께부터 오후 7시50분까지 약 8시간 동안 CGV 인터넷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에 접속이 원활하지 않았다.
이 때문에 영화를 보려거나 예상치 못한 사정으로 영화 관람권을 환불하려는 고객들이 큰 불편을 겪었다.
한 이용자는 "기존에 예매했던 내역이 보이지 않아 영화를 감상할 수 없었고, 환불조차 이뤄지지 않아 답답하다"고 불만을 토로했다.
또 다른 이용자는 "접속은 되는데 예매를 하려고 보니 계속 다운된다"며 "시간만 잡아먹고 일정이 헝클어졌다"고 짜증 섞인 말투로 말했다.
CGV 측은 홈페이지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금일 접속폭주로 접속지연이 발생했으며, 오후 7시50분 복구를 완료했다"라고 공지했다.
이어 "예매 취소나 예매 확인이 되지 않아 관람하지 못한 고객은 CGV 고객센터(1544-1122)나 홈페이지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절차에 따라 환불처리를 도와 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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