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모델 ‘전현무’ 영상 공개
발열기능, 발수?방오 등 기능성 특화 스마트 슈트 웜?프로바 선봬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로가디스는 24일 스마트 슈트에 생활 속 필요한 기능성을 강화한 스마트 슈트 웜(Warm)과 프로바(Prova)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로가디스는 현빈과 더불어 로가디스의 얼굴을 담당하고 있는 ‘전현무’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로가디스 스마트 슈트의 생활 필수 기능성을 전현무의 연기와 재치로 승화시켰다.
로가디스 스마트 슈트 웜은 합성 보온 소재인 써모라이트와 발열 안감 소재를 적용해 슈트 본연의 멋은 살리고, 가을·겨울철 건강에도 신경 썼다. 안감소재를 발열 기능의 스트레치 원사로 사용해 최대 2도 가량 체감 온도를 상승시키는 효과가 있다.
특히 차가운 바람이 부는 가을·겨울 시즌 보온 효과를 통해 활동성을 높여주는 한편, 세탁 후에도 발열 기능이 소멸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 발수 방오 기능을 특화한 상품인 스마트 슈트 프로바를 업그레이드했다. 갑작스런 비, 눈 혹은 물, 음료가 슈트에 쏟아지더라도 가볍게 손으로 털어주면 옷에 스며들지 않아 중요한 자리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남자의 자존심을 지켜줄 수 있도록 했다.
로가디스는 전현무 영상 광고를 24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공식 홈페이지(www.samsungfashion.com)는 물론, 삼성물산 패션부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www.youtube.com/user/rogatisstreet) 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로가디스는 전현무가 직접 소비자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형식의 ‘따숩남, 현무로 걱정무’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가디스 이벤트 사이트(http://rogatis-smartsuit2015.com)에 요청사항을 사연과 함께 보내면 추첨을 통해 전현무가 직접 사회를 봐주거나 이벤트를 해주는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10월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 결과는 11월6일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