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MTS대상]안정성 한국투자증권 '이프렌드 스마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MTS대상]안정성 한국투자증권 '이프렌드 스마트' 한국투자증권 MTS
AD


한국투자증권은 스마트폰을 이용한 고객의 주식 거래가 증가함에 따라 안정성을 대폭 강화한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을 개발했다. 대표적인 주식·펀드 거래 어플리케이션(앱) '이프렌드 스마트(eFriend Smart)'를 포함해 해외 선물옵션 전용 앱 이프렌드 스마트 해외 선물과 아이패드 전용 '이프렌드 탭(eFriend Tab)'을 통해 고객들이 홈페이지나 영업점 방문을 하지 않아도 주식투자를 할 수 있다.

공모주 청약, 펀드, 주가연계증권(ELS)·파생결합증권(DLS) 및 옵션 등 다양한 거래가 가능한 이프렌드 스마트 앱은 최근 조회 종목이나 관심 종목을 빠르게 검색할 수 있다. 현재가 화면에서 주문을 바로 넣을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용 '위젯 서비스'도 눈길을 끈다. 휴대폰 바탕화면에서 시세 및 뉴스 조회가 가능하며 위젯과 앱의 연동을 통해 원하는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어 투자 정보를 빠르게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주식 트레이딩 전용으로 만들어진 '이프렌드 스마트 이지(eFriend Smart Easy)'는 모바일로 주식 거래가 처음인 초보자나 시니어 고객의 편의를 고려해 글자 크기와 버튼 터치 영역 확대 등 화면 구성을 크고 이용하기 쉽게 디자인했다. 화면에 주식 거래에 필요한 기본적인 주요 정보를 한 번에 제공해 빠른 주식 주문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오는 10월 말 서비스 오픈을 목표로 새로운 금융상품 거래 전용 모바일 서비스도 준비 중이다. 개인별 자산 목표를 설정하고 관리할 수 있는 자산관리 서비스와 금융상품을 보다 쉽고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적용될 예정이다.




김혜원 기자 kimhy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