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9월 페스티벌 실시

시계아이콘00분 3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9월 페스티벌 실시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전문 매장 아리따움이 17~19일까지 3일 간 '아리따움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아리따움 내 모든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아리따움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제품에 따라서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페스티벌은 아리따움 런칭 7주년을 기념해 기존 행사에서는 보기 힘든 품목들이 파격적인 할인율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15일 출시된 신상품 '미러글로스 틴트'는 제품이 출시되자마자 뷰티블로거들의 체험후기를 통해 이슈가 된 제품이다. 기존 제품보다 광택감은 높이고 발색력과 지속력을 강화하여 출시됐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30%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된 아리따움 제품들(스폰지밥, 울랄라, 로버스, 와글와글 친구들, 제로퍼제로 등)은 회원 등급과 무관하게 모두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뛰어난 보습력으로 건조한 환절기에 꼭 필요한 바디앤헤어 브랜드인 해피바스, 미장센, 려 등도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1+1 기획상품은 할인 제외)

페스티벌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 닷컴에서 동시 진행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닷컴(www.aritau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부 제품은 할인 행사에서 제외되며 일부 품목은 회원 등급에 따른 할인율이 차등 적용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