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네오위즈, 온라인 MMORPG '블레스' 파이널 테스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네오위즈, 온라인 MMORPG '블레스' 파이널 테스트 진행
AD



25일까지 '블레스' 파이널 테스트 진행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는 온라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스'의 파이널 테스트(Final Test)를 25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17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 18일부터 25일까지는 오후 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진행된다. 테스트 참가에 당첨된 게이머와 베타키 등록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네오위즈 제휴PC방에서는 당첨여부와 상관없이 게임을 할 수 있다.


네오위즈는 '블레스'의 파이널 테스트에서 어새신과 메이지 등 2종의 신규 직업과, 커스터 마이징 시스템, 타겟팅·논 타겟팅 옵션 지원, 신규 지역 및 던전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 네오위즈는 두 진영간 대립, 진영내 갈등 구도를 그린 핵심 콘텐츠 RXR(Realm X Realm)의 완성도를 더욱 높이는 한편, 채집과 제작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총 45레벨 규모의 콘텐츠를 공개한다.


이를 통해 네오위즈는 서버 안정성과 신규 콘텐츠에 대한 만족도, 업그레이된 RXR 등을 최종 점검할 계획이다.


'블레스'의 파이널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