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는 10만원 이상 이브자리 제품 구매 고객에게 '초고농축 다우니 섬유 유연제'를 증정하는 '상쾌빨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모던·믹스앤매치 침구 제품인 '베르시'와 '멜팅' 제품의 품귀 현상이 발생하는 등 이브자리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전국 400여 매장에서 16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될 때 까지 이어진다.
'초고농축 다우니 섬유 유연제'를 받은 고객은 '다우니 사용후기 댓글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이브자리 공식 카카오스토리(https://story.kakao.com/ch/evezary) 내 이벤트 게시물에 초고농축 다우니 사용 후기를 댓글로 남기면 총 3명을 선정해 약 1년 간 사용 가능한 다우니 패키지(다우니 섬유유연제 1L, 아로마주얼 375g 각 6개)를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3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0월 20일 이브자리 공식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초고농축 다우니 섬유 유연제'는 마이크로 향기캡슐이 함유, 향기가 필요한 순간에 옷을 가볍게 문지르면 향기가 되살아나 상쾌함을 지속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KATRI(한국의류시험연구원) 비자극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최근 친환경 소재와 알러지케어가 적용된 모던·믹스앤매치 침구의 인기가 높아 고객들께 사은의 의미를 담아 다우니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 침구로 가을 분위기도 내고 함께 제공되는 선물로 한결 포근하고 상쾌한 잠자리를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브자리는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10월 3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알뜰 혼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혼수팡팡 더블찬스 이벤트'와 '구매후기 작성 이벤트' 총 2가지로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혼수가전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이브자리 홈페이지(http://www.evezar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