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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호타이어, 신규 CGV 비상대피도 안내광고 선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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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호타이어 광고 캐릭터 '또로'의 우주여행 그린 '우주비행사'편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금호타이어는 전국 CGV 영화관에 신규 비상대피도 안내광고 '우주비행사' 편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금호타이어의 이번 광고는 최근 흥행 영화의 주 소재였던 우주공간을 재미있게 표현했다. 깊이감 있는 우주공간을 영상으로 구현하고 금호타이어의 대표 캐릭터인 '또로'와 '로로'의 3D 캐릭터를 밝고 위트 있는 스토리로 풀어내 금호타이어의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노출시켰다.

2010년부터 전국 CGV 영화관에 선보이고 있는 금호타이어의 비상대피도 안내광고는 안전에 대한 주제를 캐릭터를 통한 코믹 에피소드의 영상으로 표현해 관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안내광고는 서울, 수도권에 이어 이달 중으로 전국 CGV에 교체 적용될 예정이다.


김주상 금호타이어 광고·마케팅팀장은 "금호타이어의 대표 캐릭터인 또로는 TV 광고뿐만 아니라 영화관 광고를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영화관 비상대피도 안내 광고는 금호타이어의 미래 잠재고객인 젊은 층에게 금호타이어 브랜드를 알리고 호감도를 높이는 역할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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