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보키의 커스텀웨지 제작서비스 '웨지웍스(WedgeWorks)'의 옵션이 확대됐다.
새로 추가된 'SM5-Raw 헤드'는 조던 스피스(미국) 등 선수들이 애용하는 투어 전용 모델이다. 헤드에 추가적인 마감을 하지 않아 표면이 빠르게 산화되는 게 특징이다. 연습량과 사용감이 그대로 느껴져 퍼포먼스에 대한 신뢰감과 안정감을 준다.
딥 스핀 밀드 TX3 그루브를 적용해 강력한 스핀력으로 정밀한 탄도와 거리 컨트롤이 가능하다. 4가지 로프트(54, 56, 58, 60도)와 S, M, K의 3가지 그라인드 라인업이 있다. 'K 그라인드 헤드' 옵션이 추가됐다는 게 눈여겨 볼 대목이다. 보키 웨지 가운데 가장 넓은 솔 디자인으로 벙커와 그린 주변 등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총 4가지 로프트 (54, 56, 58, 60도)가 있다.
퍼스널 스탬핑과 웨지 전용 샤프트, 그립, 샤프트 밴드, 페럴까지 업계 최고 수준의 폭넓은 선택 옵션이 제공된다. 가까운 타이틀리스트 정품 클럽 대리점에서 웨지웍스 주문서를 작성해 신청하면 구입할 수 있다. 선택 옵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titleist.co.kr)에 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