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떡담, 5종 구성 '송편 선물세트'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떡담, 5종 구성 '송편 선물세트'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떡담(대표 임철준)은 추석을 맞아 오메기떡 3종 선물세트와 생강청, 도라지청으로 구성된 조청세트 등 다양한 추석선물세트와 함께 다양한 종류의 송편이 구성된 추석 송편세트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가운데 떡담의 송편은 흰쌀 송편, 쑥 송편, 호박 송편, 모시송편, 복분자 송편 등 5가지 종류로 구성돼 있다.

쑥 송편과 비타민, 미네랄, 칼슘, 칼륨이 풍부한 쑥과 멥쌀가루를 고루 섞어 만든 떡이며, 모시송편은 식이섬유와 칼슘이 풍부한 모싯잎과 멥쌀가루를 섞어 만든 떡으로 쫄깃한 맛과 오래 두어도 쉽게 굳지 않는 장점이 있다. 호박 송편과 복분자 송편 또한 멥쌀가루와 함께 비타민 A, C 등 미네랄이 풍부한 호박과 복분자가 들어간 떡이다.


떡담의 모든 떡과 마찬가지로 떡담 송편도 주문과 동시에 쪄내 따뜻한 떡맛을 즐길 수 있으며 사진과 메시지를 보내주면 떡담의 전문 디자인 팀이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포토 스티커를 무료로 제작하여 제공한다.

떡담 관계자는 "떡담은 추석 하면 가장 생각하는 음식 중 하나인 송편을 취향에 맞춰 다양한 종류로 구성했다"며 "특히 감사의 인사나 덕담을 전할 수 있는 포토 스티커를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떡담만의 특별한 송편으로 풍성하고 즐거운 한가위를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