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2, 고기능성 가을 방수 재킷 5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K2, 고기능성 가을 방수 재킷 5종 출시 K2 유니온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방수·투습 기능이 탁월한 가을 방수 재킷 5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K2 자체 개발 고밀도 저데니아 원단인 아쿠아벤트와 경량의 방수·투습 소재로 알려진 고어텍스 팩라이트 등의 소재를 사용하고, 봉제선으로 물이 새는 것을 막아주는 심실링공법을 적용해 탁월한 방수 기능을 발휘하는 제품이다.


K2의 남성용 '유니온 방수재킷'과 여성용 '유니티 방수 재킷'은 코팅된 방수 멤브레인 필름에 발수 가공 처리를 결합한 아쿠아벤트 소재를 적용해 몸에서 발생하는 땀과 재킷 안팎의 온도 차로 인해 생긴 습기를 외부로 배출시켜 오랜 시간 동안 쾌적한 상태를 유지해 준다. '유니온'은 블랙, 다크 네이비, 다크 그린 등 세 가지 색상이며, '유니티'는 다크 레드와, 다크 그린으로 가격은 두 제품 모두 31만9000원이다.


'EXM 아쿠아벤트 방수 재킷' 역시 아쿠아벤트 소재를 사용해 방수·투습 효과가 탁월하다. 절개라인과 컬러매치로 아웃도어 활동의 역동성을 표현했으며, 손목이 닿는 허리부분과 배낭 착용으로 마찰이 잦은 어깨 부분에 캐브라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색상은 남성용 카키, 터콰이즈, 베이지이며 여성용은 카키, 와인, 아이보리 세 가지 색상으로 준비되었다. 가격은 21만9000원이다.


남성용인 '테오나 2'와 여성용 '펠라지아 2'는 고어텍스 팩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물이 옷 안으로 스며 드는 것을 막고, 옷안의 땀은 밖으로 배출시켜 늘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손목의 벨크로 처리와 허리 및 후드 부위에 조임 장치가 있어 갑작스러운 추위에도 적절히 체온을 유지할 수 있다. 고어텍스 팩라이트 소재 특성상 무게는 가볍고 피부에 닿는 촉감까지 부드러워 활동성이 많은 등산은 물론 평상시에도 즐겨 입을 수 있다.'테오나 2'는 블루, 카키, 브라운 세 가지 색상이며 가격은 37만9000원이다. '펠라지아'는 옐로우와 브라운 두 가지 색상이 출시됐으며, 가격은 36만9000원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