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유한킴벌리";$txt="";$size="510,765,0";$no="201509090838476408771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유한킴벌리는 2015년 일맘 응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푸드토크 이벤트에 참여할 일맘들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36개월까지의 자녀가 있는 일맘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우리 아이 잘 먹는 식단&간식'을 배워보며 일맘들이 함께 모여 푸드 토크를 진행해보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윤민수 쉐프(경력 15년, 신세계푸드 외식사업팀/씨푸드레스토랑)와 함께 진행하는 푸드 클래스는 이유식을 끝내고 밥을 먹기 시작하는 아기들이 밥을 잘 안 먹을 때 함께 만들어볼 수 있는 재미있는 식단과 아이와 함께 만들어보는 도시락 등 실질적으로 일맘들이 아이들을 돌볼 때 도움이 되는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19일 토요일 10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일맘이면 누구나 쉽게 신청이 가능하다. 일맘 카카오스토리(story.kakao.com/ch/1mom)에서 참여하고자 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신청이 완료되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푸드 이벤트 참여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참여자들에게는 유한킴벌리가 준비한 그린핑거 선물세트가 증정된다.
매월 '일맘 컨퍼런스'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콘텐츠는 유한킴벌리 일맘스토리 블로그(blog.naver.com/yk1mom)와 카카오스토리story.kakao.com/ch/1mom), 그리고 페이스북(facebook.com/1momkwin)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내달 7일에는 일맘들의 마음에 부는 작은 바람, 소풍(小風)이라는 주제로 '일맘컨퍼런스'가 개최된다. 강연과 토크쇼, 공연 등 일맘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었으며, 행사 참여 및 자세한 사항은 유한킴벌리 홈페이지(www.yuhan-kimberly.co.kr)의 '일맘컨퍼런스'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