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짝짝이 신발' 츄즈, 삼청동서 팝업스토어 운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짝짝이 신발' 츄즈, 삼청동서 팝업스토어 운영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전개하는 언밸런스 키즈 슈즈브랜드 츄즈가 2~4일 가을·겨울(F/W)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카페 루소(LUSSO) 삼청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츄즈는 언밸런스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가 특징인 키즈 브랜드로 지난 봄 아시아 최초로 국내 첫 상륙했다.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 개발에 도움을 주는 유니크한 컨셉으로 엄마들 사이 입소문을 모으며, 론칭 직후 봄·여름(S/S) 컬렉션 일부 품목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국내 론칭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츄즈 팝업스토어에서는 더욱 과감하고 컬러풀한 패턴이 돋보이는 언밸런스 신발, 가방 등 가을·겨울(F/W) 신제품을 선보인다. 방문객들이 츄즈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참여 이벤트를 마련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츄즈 아트 캠페인' 전시를 진행, 방송인 슈의 자녀 라둥이(라희&라율)를 비롯 대세 방송인 정상훈의 자녀와 다양한 분야의 셀럽 키즈들이 츄즈를 모티브로 미래의 꿈을 자유롭게 표현한 아트 작품을 전시한다. 또한 츄즈 컬러링 체험,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참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방문하는 모든 분에게 츄즈 컬러링북을 무료로 제공하고, 루소 음료를 20%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팝업스토어 마지막 날인 9월4일 오후 4시에는 츄즈 팝업스토어 전시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플리마켓을 진행한다. 깜찍한 츄즈 제품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