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진에어, "서울에서 하와이의 밤" 열어…신규 서비스 소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8초

진에어, "서울에서 하와이의 밤" 열어…신규 서비스 소개
AD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진에어는 고객 약 800명을 초청해 29일 오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야외 수영장에서 진에어의 올 겨울 하와이 신규 취항을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현지 스타일의 음식이 제공되는 가운데 하와이의 6개 섬을 주제로 훌라춤, 우쿨렐레, 서핑 등 현지 문화와 레포츠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야외 수영장의 수상 무대에서 진행된 하와이 원주민의 훌라춤 공연, 개그맨 정범균의 사회로 진행된 배우 김민준의 디제잉과 가수 십센치(10cm)의 공연도 큰 호응을 얻었다.


진에어는 12월19일 인천~하와이 호놀룰루 노선에 주5회 스케줄로 신규 취항한다.

특히 이번 행사 현장에서는 진에어 인천~호놀룰루 노선의 기내식 메뉴, 신규 서비스 등도 공개됐다.


진에어는 이 노선에 393석 규모의 B777-200ER 항공기를 투입할 예정이다. 비행시간이 총 9~11시간임을 고려해 기내식은 따뜻한 식사를 포함해 두 차례 제공된다.


특히 장거리 노선 첫 취항을 기념해 하와이 전통 음식이자 덮밥류인 로코모코(Loco Moco)를 제공하는 등 노선 특색에 맞는 메뉴를 제공한다.


인천~호놀룰루 노선의 운항을 시작하는 올 12월에는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고객의 개인 모바일 기기로 비행 중 기내 무선인터넷망에 접속해 진에어가 제공하는 영화, TV 프로그램, 애니메이션, 음악, 게임 등의 컨텐츠를 스트리밍 방식으로 이용하는 '지니 플레이' 서비스도 유료 제공한다. 기내 무선인터넷망을 활용해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국내 저비용항공사(Low Cost Carrier, LCC) 중 최초다.


이외에도 진에어는 일반 좌석보다 앞뒤 간격을 약 6인치 더 넓혀 공간 편의를 제공하는 지니 플러스 시트를 하와이 노선 투입 항공기에도 배치한다. 393석 중 총 48석을 운영한다.


진에어는 "국내 LCC 최초 장거리 노선인 인천~호놀룰루 취항을 앞두고 서울 속 하와이 체험으로 하와이를 더 가깝게 느끼게 된 것은 물론, 장거리 노선의 성격과 편의에 맞춘 신규 서비스 등을 고객들에게 가장 먼저 알리는 기회가 됐다"고 설명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