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거래 자율준수 선포 및 파트너사와 동반성장 약속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KTH가 28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제2회 K쇼핑 파트너스데이를 개최하고, 공정거래 자율준수(Compliance Program) 선포 및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을 다짐했다.
K쇼핑 파트너스데이는 KTH와 T커머스 파트너사들이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의 뜻을 함께 하는 자리로, 지난해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다.
이 날 행사는 KTH 오세영 사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공정경쟁연합회 홍미경 회장의 공정거래 선포 축사, 임성식 KTH 커머스기획본부장의 K쇼핑 동반성장의 의미 소개, 우수 파트너사 인증패 증정의 순서로 진행됐다. 만찬과 함께 kt위즈와 기아타이거즈 프로야구 경기를 관람하는 등 상생협력 관계를 지속하자는 의미의 뜻깊은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KTH는 지티엘, 중소기업유통센터 등 총 21개 우수 파트너사에 인증패를 수여하며 파트너사들과의 동반성장을 약속했다.
KTH는 T커머스 동반성장을 위해 ▲공정거래 자율준수 운영 및 투명경영 ▲중소기업 경쟁력 제고 및 파트너사 자생력 지원 ▲상시 소통 체계 구축 및 정기적 만족도 조사 등의 실행방안을 발표했다.
KTH 오세영 사장은 “건실하고 공정한 유통 거래문화 확립과 파트너사와의 신뢰 관계를 통해 T커머스의 동반성장 신화를 실현하고자 한다”면서 “K쇼핑은 상생과 정도경영을 바탕으로 소통을 활성화하여 성장의 협력자로서 파트너사를 존중할 것이며, 파트너의 역량이 최대한 발휘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