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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진공, 동남아 온라인쇼핑몰 라자다, 큐텐에 한국상품관 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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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중소기업청과 중소기업진흥공단은 동남아시아 온라인쇼핑몰인 ’라자다(Lazada)'와 ‘큐텐(Qoo10)'에 한국상품관을 개설했다고 27일 밝혔다.


‘라자다’와 ‘큐텐’ 한국상품관에는 각각 국내 중소기업 100개사 1000개 제품이 입점하며 입점제품은 화장품, 악세서리, 전자제품, 생활용품 등 소비재 품목이다.

중진공은 상품성, 시장성 등을 평가해 입점제품을 선정했으며 지속적으로 국내 우수상품의 입점을 지원할 계획이다.


동남아시아 전자상거래 시장은 6억명이 넘는 잠재 고객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바일 커머스 확대, 결제시스템 향상 등으로 북미시장 전자상거래 거래액을 추월하는 등 성장률이 뛰어나 우리 기업이 주목하는 시장이다.


임성순 중진공 마케팅사업처장은 “동남아시아 온라인쇼핑몰 시장은 성장가능성이 커 새로운 수출시장을 개척하고자하는 중소기업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라자다, 큐텐 한국상품관 구축을 통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의 실질적인 수출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라자다’, ‘큐텐’ 한국상품관 입점에 관한 문의는 고비즈코리아(070-4624-0107)로 하면 된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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