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새롭게 출시한 모바일게임 사전등록 및 무료 쿠폰 지급 전용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신규 쿠폰을 추가했다.
어플 출시와 동시에 '도미네이션즈', '원더5마스터즈', '스톰에이지', '모두의경영', '뮤오리진' 등 화제작의 사전등록 쿠폰과 '천지를베다', '세상을먹어라', '큐라레:마법도서관' 등 수십 여 개의 인기 게임 쿠폰을 무료로 지급 중이다.
지난 주 '불멸의전사', '영웅의군단', '전함제국:강철의함대', '천투온라인', '신세계', '뒤죽박죽원더히어로' 등의 쿠폰을 추가한 데 이어 10일에는 '엔젤스톤', '클래시오브킹즈', '갓오브하이스쿨' 등 최근 가장 인기 있는 게임들의 무료 쿠폰을 새롭게 선보이며 유저들이 더욱 게임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편 '모비'는 주요 메뉴를 원터치로 조작할 수 있는 편의성을 앞세운 것이 특징이다. 회원 가입, 사전등록 참여, 게임쿠폰 발급, 쿠폰 나눔 등을 모두 한 번의 클릭으로 가능하도록 구현하였다. 또한 어플 출시를 기념해 총 270만원 상당의 '구글기프트카드'와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3.3.3 미션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