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위드원, 결혼 적령기 의사, 공중보건한의사와의 미팅 파티 실시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국내 대표 리조트 기업 대명그룹 계열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결혼 적령기 의사, 한의사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파티위드원-닥터스(Doctor’s) 프로젝트’ 개최에 앞서 미팅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파티위드원-닥터스 프로젝트는 상대적으로 오랜 학업과 바쁜 업무로 이성 교제가 쉽지 않은 의사와, 공중보건한의사들에게 만남과 교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 됐다. 이번 행사는 일반 의사를 대상으로 하는 ‘아임닥터와 함께하는 노블레스 파티’와, 공중보건한의사를 대상으로 하는 ‘사랑은 만병통치약’으로 각각 진행된다.
이달 29일 베스트웨스턴 강남서 진행되는 아임닥터와 함께하는 노블레스 파티는 10만 의사들의 휴먼 커뮤니티 아임닥터에서 활동 중인 미혼 의사 남녀가 함께 한다. 전문 MC가 진행하는 이벤트와 함께 로테이션 대화, 커플 매칭, 정찬 서비스를 모두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대명리조트 숙박권 등 다양함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9월19일 공중보건한의사들이 참석하는 사랑은 만병통치약은 노보텔 엠버서더 강남에서 펼쳐지는 미팅파티로, 참가자들에게 고급 호텔의 서비스와 참가자들의 연령대를 고려한 맞춤형 프로그램 구성을 통해 격식 있는 만남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는 홈페이지(www.withone.co.kr) 혹은 전화(1588-3883)로 문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상담 매니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행사에 앞서 아임닥터를 운영하는 코리아헬스그룹과 대한공중보건한의사협의회와 각각 결혼장려 업무 제휴를 체결, 1:1 맞춤형 결혼정보서비스 제공, 신개념 미팅 파티 ‘파티위드원’ 공동 진행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이들의 결혼을 도울 예정이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