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가수 은가은이 음원차트 1위에 오른 감격을 표현했다.
은가은은 2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악!!! 1위!!??!! 이게 꿈이여 생시여 !!! 너무감사해요 .....정말 ㅠㅠ..흑흑 !! 이게 꿈이라면 깨지 않게 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게시했다.
깜짝 놀란 은가은의 표정과 실시간 음원 차트를 캡처한 사진이다. 은가은은 손으로 입을 가린 채 눈을 동그랗게 뜨고 차트 1위에 오른 기쁨을 표현하고 있다.
은가은이 부른 '슬픈 바람'은 흡혈귀와 인간의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의 슬픔을 노래한 정통 발라드 곡이다.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의 주인공 김성열(이준기)과 조양선(이유비)의 안타까운 사랑을 표현한 곡으로 애절한 피아노 선율과 은가은의 청아한 보컬이 어우러져졌다.
한편 은가은은 2014년 직접 SNS를 통해 공개한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OST '렛잇고(Let It Go)' 커버송이 화제가 되면서 대중의 주목을 받았다. 그 해 3월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을 뽐낸 바 있다. 이후 2014년 싱글 '레이트 블루머(Late Bloomer)'를 발매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