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파티게임즈는 23일 카페 경영 소셜네트워크게임(SNG) '아이러브커피'가 오는 26일 맞이하는 출시 3주년을 앞두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3주년 기념 이벤트로 지난 5월 22일부터 약 한 달간 실시했던 '유저 인테리어 아이템 디자인 공모전'의 본상에 당첨된 작품 3종을 실제 인게임 아이템으로 제작해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지급한다.
이어,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핫타임 이벤트'를 개최하고 하루 총 3번 정해진 시간(오전 9시~12시, 오후 1시~4시, 7시~10시)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커피체리', '제주원두', 캐시 등 특별 보상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30일까지 모든 종류의 원두통을 30% 할인, 커피매니저를 50% 할인한 금액으로 판매한다.
이 외에도 원두를 20% 추가 생산하는 기능성 핫딜 아이템 '명품 로스팅 머신'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26일 하루 동안 판매하며 다음달 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3주년 기념 코인을 제공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한편, '아이러브커피'는 3주년을 기념한 신규 콘텐츠로 매일 하루에 한 번 타로카드 점을 볼 수 있는 '타로카페'를 30일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이에 앞서 28일까지 이벤트 페이지(http://gameevent.kakao.com/preregistrations/139?os=ios/http://gameevent.kakao.com/preregistrations/138?os=android)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patistudi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