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저축계좌 온라인 가입 서비스 오픈 기념…8월 28일까지
온라인 가입고객에게 금(金), 현금, 특판RP매수 등 푸짐한 경품 증정
[아시아경제 정준영 기자] 대신증권이 온라인으로 연금저축계좌를 가입 및 이전하는 고객들에게 푸짐하게 쏜다.
대신증권은 20일 연금저축 가입 및 이전 온라인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온라인으로 연금저축에 가입하거나 다른 금융기관에서 연금저축계좌를 이전해오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온라인 연금저축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금저축계좌 온라인 서비스 오픈을 통해 고객들은 영업점에 방문할 필요 없이 온라인을 통해 연금저축계좌 개설이 가능해졌다. 또 은행, 보험사 등 다른 금융기관에 가입된 연금저축을 대신증권으로 이동하는 연금저축이체신청도 간편하게 온라인에서 처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HTS인 사이보스5를 통해 연금저축계좌를 개설하는 모든 고객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중 온라인 연금펀드 매수 상위 10명에게는 금 1돈을 증정한다.
온라인으로 연금펀드를 매수하는 고객에게는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의 축하금을 지급하며, 적립식으로 10만원 이상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현금 1만원을 지급한다. 연금펀드를 매수한 모든 고객은 적립금액의 100배, 거치·이전금액의 10배, 최대 5억원 이내에서 연 3.5%의 금리를 제공하는 3개월 만기 특판RP에 가입이 가능하다.
이벤트는 8월 28일까지 진행되며, 특판RP는 한도 소진 시 조기마감 된다.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HTS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진수민 스마트비즈니스부장은 “연금저축계좌는 노후대비를 위한 필수적인 상품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며, “이번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으로 쉽게 연금저축을 가입 및 이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준영 기자 foxfur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