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 여름밤의 할인” 11번가 ‘모바일 야시장’ 오픈

시계아이콘00분 4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깨어있는 엄지족 모여라” 모바일 11번가, 밤 9시부터 새로운 상품 최대 91% 할인

“한 여름밤의 할인” 11번가 ‘모바일 야시장’ 오픈 .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11번가는 심야쇼핑을 즐기는 모바일족을 겨냥, 밤 9시부터 모바일 앱에서 매일 새로운 상품을 특가에 한정수량 판매하는 ‘11데이즈 백야시장’ 프로모션을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사기간 매일 밤 9~12시에만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식품, 가전, 뷰티, 생활용품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최대 91% 할인해 한정 수량 내놓는다. 13일에는 ‘오랄비 어린이용 칫솔’(8종)을 1만1000원, 14일은 ‘쫄깃쫄깃 참쥐포’(10장)를 80% 할인한 1100원, 15일에는 ‘락앤락 소프트핸들 보냉병’을 91% 싼 1100원에 판매한다. 이밖에 ‘싸이닉 립틴트’(1100원), ‘미니 선풍기’(1100원), 원목 티테이블(1만1000원) 등을 선보이며 출석 체크를 하면 포인트, 마일리지 등을 지급하는 당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1번가가 여름 시즌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7월(1~10일) 매출을 분석한 결과, 밤 9시 이후에는 모바일 야간 쇼핑이 더욱 활성화되는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이다. 밤 9시부터 12시까지 모바일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68% 올랐다. 해당 시간 모바일이 차지하는 매출 비중도 지난해 39%에서 올해 52%로 PC(48%)를 뛰어넘었다. 야간 모바일 쇼핑 주요 고객은 30대 여성이었으며, 해당 시간대 주요 구매 품목은 여성의류, 쌀, 기저귀 등이었다.

11번가 김진욱 마케팅기획팀장은 “바쁜 하루 일과가 끝난 뒤 취침 직전 모바일 쇼핑을 즐기거나 장바구니에 담아놓은 상품을 결제하는 소비자가 많은 것으로 보인다”며 “모바일에서는 2030세대 고객을 중심으로 쌀, 생수 등과 같은 생필품과 탄산수, 보조배터리 등 트렌디한 상품들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