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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협금융, 시니어 브랜드 'NH ALL100' 선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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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승종 기자] NH농협금융은 1일 서울 중구 농협본부 신관대강당에서 김용환 농협금융 회장과 계열사 최고경영자(CEO)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니어 대표브랜드 'NH ALL100플랜' 선포식을 가졌다.


농협금융은 NH ALL100은 100세 시대를 위한 100% 맞춤설계와 완벽한 고객만족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또 ‘내 삶의 힘, 100세 시대 은퇴파트너’를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농협금융은 올초 출시한 올셋펀드와 올원카드에 이어 신규로 론칭한 시니어 대표브랜드 NH ALL100플랜을 농협 대표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


김용환 회장은 “농협금융이 NH ALL100플랜 브랜드를 통해 시니어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라며 “이를 통해 은퇴설계 1등 금융그룹으로 위상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행은 시니어 마케팅 추진을 위해 자산관리 전문인력인 ‘ALL100플래너’ 135명과 거점점포 100개소를 선정했고, 시니어 고객에 대한 종합적인 금융솔루션 제공을 위해 연금예금, 주택연금대출, 시니어 전용 신용카드 등 ‘ALL100플랜 전용패키지’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밖에 NH투자증권은 ‘100세 시대 연구소’를 중심으로 은퇴설계매거진 ‘THE 100’을 발간하는 등 다양한 은퇴자산관리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농협생명보험과 농협손해보험은 시니어 고객에 특화된 방카슈랑스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이승종 기자 hanaru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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