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르헨티나vs파라과이 4강 선발 라인업, 메시·산타크루즈 '화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아르헨티나와 파라과이가 '2015 코파 아메리카' 4강전을 앞두고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메시와 아구에로, 산타크루즈 등 화려한 면면이다.


헤라르도 마르티노 감독의 아르헨티나는 리오넬 메시의 공격력을 앞세운 4-3-3 포메이션을 꺼내 들었다.

공격진에 리오넬 메시, 앙헬 디마리아, 세르히오 아구에로가 쓰리톱으로 출격한다. 미드필드에 하비에르 파스토레, 하비에르 마스체라노, 루카스 비글리아가 출전한다.


포백 수비진에는 마르코스 로호, 니콜라스 오타멘디, 마르틴 데미첼리스, 파블로 사발레타가 나서고 골문은 세르히오 로메로가 지킨다.

아르헨티나에 맞서는 파라과이는 라몬 디아스 감독이 이끈다. 산타크루스를 축으로 4-4-2 포메이션을 꺼내 들었다.


투톱 공격에 넬손 아에도 발데스, 산타 크루즈가 나섰다. 미드필드에 베니테즈, 에두아르도 아란다, 훌리오 세사르 카세레스, 리차드 오티스, 카세레스 곤살레스가 출전한다. 곤잘레스는 조별리그서 아르헨티나에 종료 직전 극적인 동점골을 넣은 바 있다.


포백 수비진에는 피리스, 파블로 아굴리아, 다 실바, 발데스가 나서고 골문은 비야르가 지킨다.


온라인으로는 네이버 스포츠와 아프리카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TV 중계는 SBS 스포츠가 맡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