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생활가전 전문 기업 리홈쿠첸은 30일 서포터즈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20명의 쿠첸 서포터즈와 함께 파트너사인 제일기획 탐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첸 서포터즈는 이날 제일기획 홍보관 견학을 시작으로 제일기획 사내투어를 진행한 뒤, 광고마케팅을 주제로 강연을 듣는다.
리홈쿠첸은 지난 4월 제 1기 쿠첸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을 진행했으며 이후 매달 색다른 서포터즈 참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서포터즈와 함께 리홈쿠첸 천안공장을 방문해 생산라인 및 연구실, 레시피 개발실 등을 견학했다.
앞으로 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 하반기 출시 예정인 신제품 쿠첸 IH 전기레인지 광고 콘티 공모전, 디지털마케팅 등 학생들이 직접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고 아이디어를 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이대희 리홈쿠첸 대표는 “산학 연계활동 프로그램인 쿠첸 서포터즈는 학생들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매달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다”며 “리홈쿠첸도 서포터즈 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의견을 제품 개발과 마케팅 활동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