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모터쇼 누드女' 나체에 초밥 올리고 자동차 보닛 위에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모터쇼 누드女' 나체에 초밥 올리고 자동차 보닛 위에서… 중국모터쇼, 누드 스시 모델 논란. 사진=TV조선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중국의 한 모터쇼에 '누드 스시' 모델이 등장했다.

지난 28일 중국 텐센트뉴스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27일 중국 선양 국제 전시센터에서 열린 제14회 선양 국제모터쇼에 '누드 스시' 모델이 등장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한 자동차 업체는 여성 모델을 자동차 보닛 위에 눕도록 하고 그의 몸에 초밥을 올려 놓는 일명 '누드 스시'를 선보여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샀다.

'누드 스시'는 주요 부위만 가리고 누워있는 여성의 몸 위에 초밥을 올려놓고 먹는 행위를 뜻한다.


하지만 중국에서는 2005년 누드 스시가 금지돼 이를 마케팅에 활용한 자동차 업체를 향한 비난 여론이 거세지고 있다. 일각에선 어린 아이들과 청소년들도 관람하는 모터쇼에서 선정적인 모델을 동원해 모터쇼의 수준을 떨어뜨렸다고 비판했다.


이와 관련해 한 현지 매체는 "누드 스시 모델로 해당 업체가 큰 관심을 받은 것은 사실이지만, 아무도 자동차에 대해서는 기억하지 못했다"고 보도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