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도루코, '특별한 바버샵 버스' 첫 번째 주인공 선정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면도기 업체 도루코리빙(대표 백학기, www.dorcoliving.co.kr)은 업무로 지친 직장인들을 위해 준비한 '도루코의 특별한 바버샵 버스'의 첫 번째 주인공을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도루코의 특별한 바버샵 버스' 이벤트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는 김경미씨(33)와 권경락씨(35) 커플이 선정됐다. 사연을 신청한 김경미씨(33)는 평소 혼잡한 지하철을 타고 출퇴근을 하는 남자친구에게 특별한 통근 시간을 선물하고 싶어 이벤트를 신청했다고 전했다.

도루코리빙은 바버샵 버스의 첫 번째 탑승 커플에게 전문 바버의 스페셜 쉐이빙 및 헤어 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이 외에도 외식 상품권과 도루코 PACE7(페이스 세븐) 면도기 키트를 추가로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도루코리빙 관계자는 "첫 번째 당첨자 발표로 사연의 주인공들이 짧은 시간이나마 의미 있는 시간을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이벤트가 업무에 지친 직장인들을 위해 기획된 만큼, 남아있는 기간 동안 더욱 많은 분들이 바버샵 버스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시간을 갖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5월부터 진행된 '도루코의 특별한 바버샵 버스' 이벤트는 6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당사자뿐만 아니라 자신의 남편, 남자친구, 아버지에게 특별한 출퇴근 시간을 선물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도루코 바버샵 사이트(http://www.dorcobarbershop.com)에 접속해 직장인들의 이야기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감상한 후 사연과 함께 영상을 공유하면 된다.


도루코리빙은 남은 이벤트 기간 동안 추가 당첨자를 선정해 '도루코의 특별한 바버샵 버스'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바버샵 버스 캠페인 역시 해당 기간 중 직장인을 위한 서비스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