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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대한항공이 요가를 매개체로 직원들과의 소통에 나섰다.
대한항공은 3일 인천국제공항에서 100여명의 현장 고객 담당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요가와 소통 강연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힐링 클리닉'을 실시했다.
대한항공은 직원들의 건강을 도모와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이같은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참석한 대한항공 직원들은 전문 요가 강사로부터 정신·육체 건강을 위한 다양한 요가 동작을 함께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대한항공은 이날 인천 여객서비스지점에서의 행사를 시작으로 제주 여객서비스지점, 한국지역서비스센터, 인천 화물운송지점, 부산 여객서비스지점 및 부산테크센터, 서울 본사, 부천 원동기정비공장 등 순차적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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