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중장년 계약직 뽑습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에버영코리아,내달 시니어 인력 추가 채용

[아시아경제 서지명 기자] 에버영코리아가 오는 7월 중 시니어 인력 36명을 추가로 채용한다고 1일 밝혔다.


에버영코리아는 2년전 출범한 시니어 전문 정보기술(IT)회사다. 에버영코리아의 인터넷콘텐츠사업단은 '성공적인 인생 2막을 위한 활동적인 시니어'를 추구한다. 앞서 102명의 시니어 인력이 채용돼 송파사업단 56명, 성남사업단 46명이 근무 하고 있다.

인터넷콘텐츠사업단은 성남시에 거주하는 만 54세 이상 시니어들을 대상으로 한다. 사업단은 네이버 포털사이트의 논문, 연구 보고서 등의 각종 정보의 뒤에 포함된 참고문헌(Reference)을 DB화하는 데이터 구축·운영을 담당하게 된다.


고용형태는 계약직으로 평일 주5일제로 오후 1시30분부터 5시30분까지 하루에 4시간 근무한다. 월 급여는 62만원으로 4대보험과 퇴직금, 연차, 명절선물, 건강검진 등의 복리후생 혜택이 있다.

에버영코리아는 오는 17일까지 서류접수를 마치고 24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실기·면접을 진행한 후 다음달 20일에 36명의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채용을 돕기 위해 제1차 설명회는 오는 3일 오전 11시 성남고령친화종합체험관에서 열리며, 제2차 채용 설명회는 8일 오후 3시 송파여성문화회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정은성 에버영코리아 대표는 "고령인구의 증가로 이들에게 적합한 새로운 일자리 창출사업의 성공모델을 제시하고 있다"며 "일자리 뿐만 아니라 인생이모작을 설계하는데 적극 동참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중장년 계약직 뽑습니다" 에버영코리아 모집공고
AD




서지명 기자 sjm070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