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디스플레이, 美SID서 논문 20여편 발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7초

[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LG디스플레이는 내달 2∼5일 미국 산호세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국제 정보디스플레이 학회(SID) 2015'에서 유기발광다이오드(OLED)와 액정표시장치(LCD) 기술 관련 논문 20편을 발표한다고 31일 밝혔다.


SID는 전세계 디스플레이 업계 종사자와 연구자 등 6000여명이 속한 권위적인 학회다.

이번에 LG디스플레이는 세계 최초 18인치 플렉시블 OLED의 핵심기술, UHD(초고화질) 해상도의 초대형 OLED TV를 실현한 신개념 OLED 기술, 대형 LCD에서의 AIT(Advanced In-cell Touch) 기술 등 3편의 공식 초청 논문을 포함해 OLED, LCD와 관련한 논문 총 20편을 발표할 예정이다.


LG디스플레이 CTO 강인병 전무는 개막식에서 '디스플레이의 기회와 도전'을 주제로 기조연설을 한다.

강인병 전무는 "IPS, AIT와 같은 차별화된 LCD 기술과 새로운 시장창출의 선구자 역할을 하는 OLED 기술로 앞으로도 세계 1등 디스플레이 기업의 지위를 공고히 하고 혁신적인 차세대 기술 선도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