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힐의 프리미엄 이미지에 모던함을 가미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BAT코리아)가 던힐 브랜드의 수퍼슬림 시리즈인 '던힐 파인컷'을 던힐 고유의 프리미엄한 이미지에 모던함을 갖춘 디자인으로 재단장해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출시에 해당되는 제품은 던힐 파인컷 1mg, 던힐 파인컷 수프림 4mg), 던힐 파인컷 프로스트 1mg, 던힐 파인컷 울트라 0.1mg, 던힐 파인컷 스위치 1mg까지 총 5종이며, BAT코리아는 이번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국내 수퍼슬림 담배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일으킬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던힐 파인컷 시리즈는 지난해 2월 새로운 패키지와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돼 높은 판매 성장률을 기록하는 등 수퍼슬림 담배를 즐기는 국내 성인 흡연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어왔다. BAT코리아는 올해도 재단장한 던힐 파인컷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부응하며 수퍼슬림 담배를 즐기는 젊은 흡연자들을 집중 공략할 계획이다.
BAT 코리아는 새롭게 선보일 던힐 파인컷 시리즈에 던힐 브랜드 고유의 세련되고 프리미엄한 이미지는 물론, 기존보다 더욱 깔끔하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강조했다.
지금 뜨는 뉴스
담뱃갑 중앙에 위치한 던힐 문장과 로고를 더욱 뚜렷하게 표현해 던힐 브랜드 고유의 감성을 강조했고, 각 제품마다 그에 어울리는 실버(1mg), 블루(수프림4mg), 그린(프로스트1mg), 코퍼 골드(울트라0.1mg), 아쿠아 그린(스위치1mg) 5가지 색상을 매칭해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여기에 던힐 일반 사이즈 담배와 동일하게 팩 표면에 엠보싱 패턴을 적용, 던힐 브랜드로서의 통일성을 부여함으로써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했다.
새로운 패키지로 업그레이드된 제품의 가격은 450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