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넷마블, 차범근·차두리 부자 '다함께 차차차2' 홍보모델로 선정

시계아이콘00분 4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넷마블, 차범근·차두리 부자 '다함께 차차차2' 홍보모델로 선정
AD


레이싱 게임 '다함께 차차차2' 차범근·차두리도 달린다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18일 모바일 레이싱 게임 '다함께 차차차2'의 홍보모델로 차범근과 차두리를 선정하고 두 부자가 등장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다함께 차차차2'는 '다함께 차차차'의 후속작으로 실감나는 3D 그래픽, 최대 4인 실시간 대전, 다양한 모드제공 등을 제공한다. 회사 측은 한층 실감나는 질주 쾌감과 다이내믹한 액션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영상에서는 사람, 닭 등 주변의 사물들이 바람에 날려 쓰러지는 모습과 차두리의 다이내믹한 표정을 볼 수 있다. 이를 통해 '다함께 차차차2'만의 화끈한 질주 액션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는 설명이다. 또 차범근이 건물 옥상 위에서 의미심장한 웃음을 지으며 게임 하는 모습을 공개해 이용자들의 호기심을 유도하겠다는 계획이다.


이정호 넷마블 본부장은 "한국 축구 역사에 한 획을 그으며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차범근·차두리 부자의 이미지가 대중적인 게임성과 화제성을 갖춘 '다함께 차차차2'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소재를 통해 '다함께 차차차2'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 선사할 두 사람의 활약상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티저 영상은 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V_JxxBT0ObU)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다함께 차차차2' 출시 전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페이지(http://event.view.netmarble.net/chachacha2/event/43)를 통해 사전등록 한 이용자 전원에게 벅스 차량 아이템, 골드, 트로피를 제공한다.


또 나만의 URL을 만들어 친구들에게 사전등록 내용을 많이 알린 이용자에게 약 700만원의 상금을 차등 지급하고,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해 '다함께 차차차2'의 소식을 공유하면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추첨해 증정한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