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레일 순천차량사업소와 함께하는 사랑의 집수리

시계아이콘00분 2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코레일 순천차량사업소와 함께하는 사랑의 집수리  코레일 전남본부 순천차량사업소(대표 신현진)는 지난 14일 독거노인세대를 방문하여 도배·장판 문짝 교체 등 노후된 주택 집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 코레일 전남본부 순천차량사업소(대표 신현진)는 지난 14일 독거노인세대를 방문하여 도배·장판 문짝 교체 등 노후된 주택 집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순천시 조곡동에 위치한 열악한 환경에서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하여 집수리뿐만 아니라 집 안 곳곳에 쌓여 있는 쓰레기도 치우고 주변 환경도 정비했다.


신현진 사업소장은 도움이 필요한 누군가에게 사랑을 더하고 마음을 나누는 일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그늘지고 소외된 지역민들의 삶에 희망의 빛을 나눠주고 싶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봉사활동에 참여할 것을 약속했다.


행복돌봄과 박정숙 과장은 "앞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 사업을 더욱 확대해갈 계획이다"며 "지역민과 더불어 발전하고 나눔을 통한 아름다운 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