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효린, '몬스타엑스'의 매력 포인트는…"남자다움에 끌렸다"

시계아이콘00분 2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효린, '몬스타엑스'의 매력 포인트는…"남자다움에 끌렸다" 효린. 사진제공=스포츠투데이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씨스타 멤버 효린이 후배 가수 몬스타엑스의 매력 포인트가 '남자다움'이라고 말했다.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롯데카드 아트홀에서는 몬스타엑스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몬스타엑스 멤버를 비롯해 MC를 맡은 씨스타 효린, 소유가 참석했다.


이날 효린은 몬스타엑스의 매력 포인트에 대해 "저는 남성적인 분들에게 호감을 느낀다. 동생들인데도 불구하고 남자답다는 느낌을 주는 친구들이다"고 말했다.

효린은 이어 "다재다능한 친구들이다. 예능, 실력, 비주얼 모두 완벽하다. 이런 친구들이 한 식구가 돼서 기쁘다"며 "제가 보는 남성적인 매력을 다른 여성분들도 느끼시지 않을까 생각한다. 최고의 보이그룹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효린, '몬스타엑스'의 매력 포인트는…"남자다움에 끌렸다" 몬스타엑스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몬스타 엑스는 씨스타, 케이윌, 정기고 등이 소속 가수로 있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첫 힙합 보이그룹이다. 몬스타엑스 멤버들은 지난해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노머시'를 통해 선발됐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