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 성분과 향, 색이 담긴 뷰티 제품부터 장미 100송이 세트 상품, 24K 금장미까지 다양한 상품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5월 로즈데이와 성년의 날을 앞두고 유통업계가 분주하다. 두 기념일 모두 사랑 고백을 준비하는 연인들이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고자 지갑을 여는 ‘대목’이기 때문이다.
14일 ‘올리브영’은 감사의 달 5월 특별 이벤트인 ‘30일간의 선물 릴레이’의 일환으로 ‘올리브영 로즈위크’ 행사를 이날부터 2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올리브영 ‘로즈위크’는 “시들지 않는 로즈 아이템으로 고백에 성공하세요”를 컨셉으로, 장미를 머금은 듯한 립 메이크업 제품부터 장미향 향수, 장미수를 함유한 스킨케어 등을 제안하는 행사다.
여기에 특가 행사를 함께 진행해 실속까지 더할 예정이다. 아이소이, 마몽드, 게리쏭, 캐스키드슨, 바디판타지, 페리페라, 메이블린, 로레알 등의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아이템은 최대 50% 할인, 존바바토스, 마크제이콥스, 랑방, 버버리, 끌로에, 안나수이, 이브로쉐 등의 향수 아이템은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는 로즈데이를 맞아 풍성한 불가리아 장미향을 전해주는 ‘로즈 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 리뉴얼 출시, 사랑고백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연인들을 겨낭했다. 이번 리뉴얼 ‘로즈 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는 세계 3대 장미 중 하나인 불가리아 로즈 워터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며, 샤워하는 동안 마치 불가리아 로즈 가든에 있는 듯 보다 풍성하고 진한 장미향을 선사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멀티숍 브랜드 ‘아리따움’은 로즈데이가 포함된 한 주간 마몽드의 로즈워터 토너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는 저온 초고압 추출법으로 추출한 다마스크 장미수를 90.89% 함유해 뛰어난 보습 및 진정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향수 브랜드 ‘아닉구딸’도 성년의 날과 로즈데이를 앞두고 ‘내 생에 첫 장미 향수’ 제안과 함께 관련 소비자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닉구딸은 공식 브랜드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장미향을 베이스로 한 ‘스수와 우자메’, ‘로즈 압솔뤼’, ‘로즈 스플랑디드’를 생애 첫 장미 향으로 추천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