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박진영이 곡 '어머님이 누구니' 소울 버전을 공개했다.
박진영은 13일 정오 멜론과 가온차트, 지니 등 다수의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음반 '24/34' 타이틀곡 '어머님의 누구니' 소울 버전 음원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소울 버전에는 SBS 오디션프로그램 'K팝스타' 출연자 이진아와 지존 멤버 장미지와 존추가 참여했다.
이진아와 존추의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 장미지의 리드미컬한 기타 선율이 박진영 특유의 목소리에 더해져 새로운 느낌의 곡으로 재탄생됐다는 평가다.
앞서 박진영은 지난 7일 '원더 라이브' 공연을 통해 '어머님이 누구니' 소울버전 라이브를 공개한 바 있다.
이날 박진영은 "'어머님이 누구니'를 일렉트로닉 소울이 아닌 그냥 소울을 담은 음악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꼭 한번 이 K팝스타 친구들과 함께 무대에 서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한편 박진영의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는 지난달 12일 발매 직후 가온차트 2주 연속 1위에 오르며 인기를 누렸다. 또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26일 만에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조회수 1000만건을 돌파하며 흥행세를 이어갔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