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FT아일랜드, 13일 日 정규 5집 ‘5…..GO’ 발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에프엔씨엔터테인먼트는 소속 밴드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가 일본에서 새 앨범을 발표한다고 12일 밝혔다.


FT아일랜드는 13일 일본 다섯 번째 정규 앨범 ‘5…..GO(고)’를 발매하고 일본 활동에 나선다.

총 10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프리마베라(Primavera)’는 FT아일랜드 보컬 이홍기가 작사하고 FT아일랜드 전 멤버와 일본 인기 록밴드 ‘원 오크 록(ONE OK ROCK)’의 보컬 타카(Taka)가 함께 작곡했다.


원 오크 록은 국내에도 수차례 내한해 탄탄한 팬층을 자랑하는 일본의 실력파 밴드다. 타카는 이홍기가 작사·작곡한 수록곡 ‘마이 버스데이(My Birthday)’에도 공동 작곡자로 이름을 올렸다.

이외에도 ‘고’에는 송승현이 작사하고 최종훈이 작곡한 ‘예스 오어 노(YES or NO)’, 이홍기가 작사하고 최종훈이 작곡한 ‘데이드리머(DAYDREAMER)’ 등 여덟 곡의 신곡이 들어있다. 초회 한정반 2종, 통상반, 팬클럽 프리마돈나(Primadonna) 한정반 등 4가지 버전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FT아일랜드는 2010년 5월19일 첫 싱글 '플라워 록(Flower Rock)'을 발표하고 일본 메이저에 데뷔한지 5주년을 앞두고 이번 앨범을 출시하게 됐다.


정규앨범 발매와 함께 FT아일랜드는 대대적인 공연으로 현지 팬들과 만난다. 이들은 오는 27일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체육관, 6월14일 오사카 오사카죠 홀, 20~21일 나고야 가이시 홀, 7월20일 카나가와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FT아일랜드 일본 메이저 데뷔 5주년 기념 아레나 투어 ‘5…..GO’를 개최한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