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엑스페리아폰 구입 고객 대상 정품 등록 이벤트
기간 내 제품 구입·이벤트 신청 완료시 휴대용 보조 배터리(CP-V5) 제공
추첨 통해 소니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II 등 프리미엄 제품도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소니코리아가 안드로이드 5.0 롤리팝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소니 엑스페리아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진행되는 '정품 등록 이벤트'와 '정품 등록 고객 대상 또 하나의 이벤트'로 구성된다. 각 이벤트 조건을 만족한 고객에게는 특별 사은품과 소니의 프리미엄 제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정품 등록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엑스페리아 Z3, 엑스페리아 Z3 콤팩트, 엑스페리아 Z2, 제품을 구입하고 다음 달 17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http://scs.sony.co.kr)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제품 구입과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소니 휴대용 보조 배터리(CP-V5)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신청 후 2주일 이내 순차적으로 배송 된다.
정품 등록 고객 대상 또 하나의 이벤트는 엑스페리아 Z3, 엑스페리아 Z3 콤팩트, 엑스페리아 Z2를 비롯해 엑스페리아 C3 제품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정품 등록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대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소니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II(1명), 플래그십 헤드폰 MDR-Z7(3명), 4K 프로페셔널 액션캠 FDR-X1000V(3명), 플레이스테이션4(3명) 등 다양한 소니 프리미엄 제품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 달 22일 소니스토어 온라인 사이트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은 엑스페리아 온라인 사이트(www.sony.co.kr/xperia)에서 확인 가능하다.
소니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라인업 엑스페리아 Z 시리즈는 전 제품에 높은 수준의 방진·방수 기능이 적용돼 단순 침수를 방지하는 기능적인 성능을 뛰어넘어 다양한 장소에서의 새로운 활용성을 제시한다. 엑스페리아 Z3, Z3 콤팩트, Z2 제품은 모두 2070만 화소의 고성능 카메라를 탑재해 차별화된 사진 촬영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소니만의 미려한 '옴니밸런스 디자인'을 적용해 어느 각도에서도 대칭이 되는 디자인을 자랑한다.
엑스페리아 Z3, Z3 콤팩트는 플레이스테이션4와 연동 가능한 PS4 리모트 플레이를 탑재해 모바일 기기를 활용한 엔터테인먼트의 영역을 확장했다.
엑스페리아 C3는 LED 플래시를 탑재한 500만 화소 전면 카메라, 엑스페리아 C3 만을 위한 전용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등 소니의 디지털 이미징 기술과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셀카'에 최적화된 기능을 자랑한다. 이 제품 역시 이달 중 롤리팝 업그레이드 예정이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