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남대 상인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개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소상공인 지도자 육성…전액 국비지원 운영 18일까지 원서접수"


[아시아경제 노해섭 ]지역사회 소상공인 시장의 경쟁력을 높이고, 이를 선도할 상인지도자 육성을 위한 교육과정이 전남대학교에 마련된다.

전남대학교 경영대학 경영연구소(소장 최웅용)는 상인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을 개설, 지난 6일부터 제1기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중소기업청 및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위탁을 받아 전액 국비지원으로 운영되는 이번 과정은 5월 28일부터 10월 29일까지 매주 목요일에 총 23주 동안 진행된다.

오는 18일까지 전남대학교 경영연구소로 입학원서 등 소정의 서류를 제출하면 되고, 5월 중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50명을 선발한다.


중소기업청이 운영하는 상인대학 졸업자와 상인, 창업과 가업승계를 희망하는 청년, 기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사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 과정은 지역의 전통시장 및 상가 상인들에게 상업전문가로서의 경영역량과 리더십을 길러주는 데 필요한 경영이론과 전문마케팅 교육, 상인의식 혁신, 교양강좌를 중심으로 운영된다. 또 초청강연과 분과토의, 선진지 견학, 워크숍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남대학교 경영연구소(소장 최웅용 교수, 062-530-1476)로 문의하면 된다.


노해섭 기자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