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전자, 초절전 강력 냉방 '김연아 에어컨' CF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삼성전자, 초절전 강력 냉방 '김연아 에어컨' CF 공개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 성수기편 광고 모델컷 (사진제공 : 삼성전자)
AD

[아시아경제 손선희 기자] 삼성전자는 때 이른 무더위와 함께 유례없는 폭염이 예상되는 올 여름을 대비해 초절전 강력 냉방 기능을 강조한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 성수기편 광고를 공개하며 시장선점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 성수기편 광고는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알려진 뉴질랜드의 드넓은 대지ㆍ우거진 숲 속ㆍ빙하의 만년설로부터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을 온 몸으로 만끽하는 김연아를 모델로 내세워 청량감 있는 영상으로 시작한다.

뒤이어 뉴질랜드에서 가장 큰 빙하로 알려진 타스만 빙하 한 가운데에서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의 3개의 바람문이 뿜어내는 더욱 강력해진 초절전 회오리 바람을 보여주며 Q9000의 강력한 냉방 기능을 직관적이고 생동감 있게 전달한다.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은 개별 제어가 가능한 3개의 바람문으로 시원함을 제공하고, 에어 3.0 디스플레이를 통해 실내의 온도ㆍ습도ㆍ청정도를 눈으로 확인하며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 압축기와 모터의 효율을 높여 전 모델 1등급의 150% 이상 효율을 갖춘 에너지 프론티어를 달성해 전기료 부담까지 덜어주는 초절전 강력 냉방을 구현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극강의 시원함을 제공하는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의 초절전 강력 냉방 기능을 소개하고자 했다"며 "에너지 프론티어를 달성해 전기료 부담까지 덜어주는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과 함께 길고 뜨거워진 여름을 시원하게 이겨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삼성전자, 초절전 강력 냉방 '김연아 에어컨' CF 공개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 성수기편 광고 주요 광고컷 (사진제공 : 삼성전자)




손선희 기자 shees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